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겨울, 면역력에 좋은 한방녹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날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확진자가 900명이 넘었습니다. 역대 2번째로 많은 확진자라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실시되고 있고,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를 빠르게 시행해야 한다는 각계각층의 목소리도 들리

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불안한 마음은 모든 사람이 마찬 가지 일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코로나 예방 백신이 개발되어 상용화를 기다리고 

있지만 우리나라는 정확히 언제 백신을 접종한다는 소식은 아직 없는 실정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는 반드시 착용하고 개인위생을 철저히 해야겠죠?

또 면역력 증진을 위해서 규칙적인 생활과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 때이기도 합니다.

저도 규칙적인 생활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면역력을 키우고 있지만 쉽지만은 않는 게 사실입니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피곤하고 아침이면 눈뜨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면역력 형성에 좋은 약제 중 녹용은 귀한 약제에 속하는데요, 어린아이의 성장을 촉진하고 정신의 피로, 식욕부진,

불면증 등에도 효과가 있으며, 빈혈증의 경우에 복용했을 때 혈액의 생성을 촉진한다고 합니다.

또한 산전산후의 자양강장제로 우수한 효능을 보인다고 합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는 만큼 믿을 수 있고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는 제품을 찾아보았습니다.

주문부터 달임까지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챙겨 주셨고, 제조과정을 영상으로 제공까지 해 주셨습니다.

출처 - 코끼리약방

올 겨울에는 녹용 한방차로 저와 가족들의 면역력을 증강해야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함께 보면 좋은 건강정보

 

만성피로에 좋은 대추차 마셔볼까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코로나 19의 확진자는 계속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주변의 스트레스 상황과 과로로 인하여 쉽게 피곤하게 되는데요,

health50100.tistory.com

 

 

혈관 건강에 좋은 생강차 마셔볼까요?

생강은 몸을 따듯하게 해 주어 감기를 예방하고,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을 배출함으로써 고혈압, 동맥경화증 등의 성인병을 예방하고 수족냉증, 복

health5010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