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즐겁게 먹는

오늘의 점심은 에바 돈가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회사 근처에 돈가츠집을 발견하였습니다.

튀긴 것은 신발도 맛있다고 저도 튀긴 음식을 좋아합니다.

특히 일본식 돈가츠는 말할 것도 없이 좋아하고요~~~

게다가 가격도 착하네요......

가정식 수제 돈가츠 - 에바돈가츠

가정식 수제 생등심 돈가츠가 4800원 ^^~ 테이블 딱 하나 남아 있었음... 못 먹고 돌아올 뻔...

점심식사 시간이라 손님이 있네요. ㅎㅎ

에바돈가츠

생등심 돈가츠가 4,800원입니다. 음...... 맛이 있을까??? 망설여지긴 하지만.....

튀긴 건 배신하지 않아...... 진짜???

생등심 돈가츠 4800원
생등심 돈가츠

오~~ 드디어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습니다~ 음..... 양이 좀 적군요... 기름은 적당하게 잘 빠져서 튀김가루가 바삭바삭하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잡냄새가 나거나 질기거나 하지 않네요.

생등심 돈가츠
에바 돈가츠 - 생등심 돈가츠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양이 조금 적지만 점심은 많이 먹진 않으니 ㅎㅎ 

다음에는 다른 메뉴에 도전해 봐야겠네요~ 세트 메뉴도 있도, 면요리도 있으니 ㅎㅎㅎ

저녁 맛있는거 드시고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