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송가인 근황 "기아 타이거즈 시구" 야구도 여왕 이어라~

반응형

트롯 여왕 송가인 님이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올렸습니다.

처음으로 야구 시구를 하게 되었는데요,

기아 타이거즈의 홈에서 시구를 했습니다.

사진= 송가인 인스타그램
사진= 송가인 인스타그램 

 

9월 26일 광주에서 가수 송가인 님이 시구에 나섰습니다.

생애 첫 시구임을 밝히며 기아타이거즈의 승리를 기원하며 시구하였습니다.

당일 기아는 SSG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트롯 여왕이 승리의 여왕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야구게임 -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는 게임빌에서 제작한 프로야구 시리즈를 말합니다.

최근 게임빌 프로야구 2020이 나왔습니다. 모바일 야구 게임입니다.

사진=게임빌 홈페이지.

특징

야구 게임을 구현한 게임답게 야구에 대한 그래픽과 연출을 주로 하였고 초기 단계인 게임빌 2002 프로야구는 단순히 국가대항전만 했으나 2003년을 건너뛴 뒤에 2004년부터 출시된 게임빌 2004 프로야구부턴 게임을 할 수가 있는 야구 구단과 마타자와 마투수도 나와 게임의 흥미를 더 했고 게임빌 2005 프로야구에선 주자의 도루 기능과 포수의 도루 저지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게임빌 2006 프로야구 에선 투수의 주자 견제구 기능도 추가되었다.

게임빌 2008 프로야구에선 나만의 리그가 개설이 됐으며 나만의 타자와 나만의 투수를 육성하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게임빌 2010 프로야구부턴 나만의 리그에 있는 나만의 타자와 투수에서 스킬도 추가되었고 나만의 구단도 나왔으며 나만의 타자, 나만의 투수, 나만의 구단에선 자신이 직접 키우는 타자와 투수를 위한 아이템들과 나만의 구단이 쓰는 홈구장을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는 아이템도 추가되었고 외인구단 등도 이때부터 추가되었다.

2013 프로야구에선 나만의 구단에선 나만의 타자는 물론 팀 동료들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를 할 수가 있는 기능까지도 생겼고 게임을 할 때 게임을 해설하는 해설자도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 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끼리 대결까지 가능한 대결 모드 추가와 더불어 마타자와 마투수의 능력을 버프로 받는 기능들이 추가되었으며 이후 후속작인 게임빌 2020 프로야구에도 그대로 이어지게 되었다.
게임빌의 유규한 프로야구 게임 시리즈 중에선 가장 인기가 있는 야구 게임이 되기에 그만큼 사람들에게 인기도 많은 야구 게임이기도 하다.

출처 - 위키백과


게임빌(Gamevil, 한국)은 2000년에 설립된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자 배급사이다.

‘놈 시리즈’를 비롯해 ‘프로야구 시리즈’, ‘제노니아 시리즈’, ‘에어펭귄(서비스가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엔터플라이에서 단독 제작 및 단독 출시)’, ‘펀치히어로’ '카툰워즈' 등의 글로벌 히트작들을 선보여 왔다.
또한, ‘몬스터워로드’, ‘다크어벤저’, ‘피싱마스터’ 등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들은 지금도 북미, 동남아, 유럽 등에서 장기 흥행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별이 되어라!’,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던전 링크', '카툰워즈 시리즈' 등을 대한민국 등 여러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다.

2009년 7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으며, 변화하는 모바일 게임 시장 환경에 맞춰 다수의 흥행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고 있다. 자체 게임 개발의 확대와 함께 우수 모바일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한 산업의 상생 성장도 견인하고 있다. 본사는 대한민국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8년 3월 기준 직원 수는 426여 명이다. 현재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독일 등 세계 주요 국가 10여 개 거점을 마련하고 있다. 2013년에 모바일 게임업체 컴투스를 인수하였다.

출처 - 위키백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