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송가인 근황 - 가인이 운동 중 이어라~

반응형

헬스장에 있는 송가인
사진 = 송가인 인스타그램

 

트롯의 여왕~~

가수 송가인이 인스타그램에 최근 근황을 올렸습니다.

부쩍 날씬하고 예뻐진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그 비결이 오늘 공개 되었네요 ㅎㅎㅎ

뭐 비결이라면 비결이겠죠~~ ㅎㅎㅎ

마스크를 쓴 채 헬쓰장에 있는데요..

헬스장에서 셀카중입니다. ㅎㅎ

송가인 가수는 운동한지 3개월째이고 운동할땐 힘들지만 체력이 점점 좋아진다고 밝혔습니다. ㅎㅎ

송가인 가수님 건강 관리하는 모습 너무 좋습니다~~

 

 

반응형